피파온라인2, 파워에이드와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2와 파워에이드의 마케팅 제휴 협약을 한국 코카-콜라와 체결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한국 코카-콜라와 상호간 이익을 도모하기 위한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2012년부터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는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COO와 한국 코카-콜라 김희영 마케팅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박지성 선수가 뛰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와 게임 내 ‘파워에이드 드링크 아이템’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1천만개의 ‘파워에이드’ 제품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 참여 가능 코드를 입력해 유통하고, 제휴 기념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COO는 “폭넓은 이용자 층을 가진 NO.1 온라인 스포츠게임 피파온라인2와 인기 스포츠 음료인 파워에이드가 파트너로 일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국 코카-콜라 김희영이사는 "파워에이드는 피파온라인2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온/오프라인이 연계되는 축구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스포츠 브랜드로써 위상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양사가 윈윈하여 좋은 마케팅 사례를 남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