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블러드, 신규클래스 '어쌔신' 공개

EXC게임즈(대표 강신철)는 자사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전드오브블러드에 신규 클래스 '어쌔신'을 금일(5일) 공개했다.

‘어쌔신’은 빠르고 강력한 공격을 바탕으로 일시에 적을 제압해 ‘10초의 암살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다양한 공격형 마법과 빠른 속도를 통한 일대일 전투에 특화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위도우메이커(Widowmaker)’, ‘나이트워커(Night walker)’, ‘블러디댄서(Bloody Dancer)’ 등 각각 공격과 방어, 마법 등 주된 캐릭터 능력에 따라 3가지 타입의 ‘어쌔신’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EXC게임즈는 오는 2월 2일까지 ‘어쌔신’ 캐릭터를 선택해 3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용 레어 무기’, ‘쉐도우 블레이드’ 등을 지급하며, 5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매지컬돌 카드’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EXC 게임즈 방수현 개발총괄이사는 “새로운 공격 스타일을 선보이는 ‘어쌔신’의 추가로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패턴의 전투와 게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