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도우컴퍼니, 2차 테스트에 앞서 총기선정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두빅게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쉐도우컴퍼니의 2차 테스트에 앞서 게이머가 직접 고른 무기와 맵을 선보인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를 위해 넷마블은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무기를 정하는 총기선정 이벤트 ‘총(銃)선(選)’ 투표를 금일부터 1월 9일까지 5일간 쉐도우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투표에는 전술장비를 직접 타격할 수 있는 스팅거 미사일, 데저트이글 등 신규 무기 8종이 후보로 공개되며, 이용자들은 이 중에서 원하는 무기 3개를 골라 투표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신규 무기들은 오는 10일에 발표되며, 1차에서 선보인 16종의 무기와 함께 2차 테스트에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파병 지원금으로 ‘넷마블 캐쉬’가 제공된다.
한편, 쉐도우컴퍼니의 이번 2차 테스트는 오는 1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2차 테스트는 지금까지 이용자들이 제안했던 컨텐츠를 직접 골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구성했다”고 말하고, “새로운 전략 무기와 맵 등 환골탈태한 쉐도우컴퍼니의 강력한 매력에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쉐도우컴퍼니 홈페이지(http://shado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