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신규 맵 '공장'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TPS 온라인 게임 '디젤'에서 3차 콘텐츠 업데이트로 신규 맵 '공장'을 추가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공장'은 폭파전 전용 콘텐츠로 기존 맵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돼, 다양한 장소에서 교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구조가 복층으로 되어있어 은,엄폐, 선택과 집중 등 다채로운 전략,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아울러 한쪽으로 쏠리는 팀간 불균형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방 생성시 실력차를 고려해 자동으로 팀을 배분해주는 시스템이 추가되고, 신규 라이플 총기 SCAR-H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하사로 진급한 모든 이용자에게 근접무기, 겨울복면 등 한정판 시즌 아이템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네오위즈 PC방을 방문한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면 기본 보급치를 게임머니로 전환해주는 PC방 혜택 업그레이드도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 외에도 신규모드 칼전과 샷건전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dizzel.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젤
디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