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성 개방' 현무 온라인,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온네트(대표이사 홍성주)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MMORPG 현무온라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최고 레벨이 50레벨이었던 현무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60레벨까지 개방됐다. 또한 51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도 함께 오픈됐다.
우선 하늘의 성 ‘섭풍루’가 공개됐는데, 섭풍루는 상풍 절벽의 비행관리인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장소다. 이와 함께 51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사냥터 상풍 골짜기, 비풍 골짜기, 묘강변방등의 야외 맵 3종도 선보였다.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인 삽풍보루, 경호수단과 다양한 보스몬스터가 더욱 강한 모습으로 추가됐으며, 현무온라인의 강점인 탈것도 새롭게 늘어났다. 이번에 추가된 ‘능빙거우’는 거대한 크기의 2인승 탈 것으로, 60레벨이 되어야만 얻을 수 있는 명예 아이템이다. 타 지역에는 능빙거우가 제공되지 않으며, 한국 게이머들만을 위해 제작됐다.
업데이트에 맞춰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30레벨부터 50레벨까지 레벨 단위별 1명씩 총3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를 지급하며, 25레벨을달성하는 신규 회원 4명에게 고급 헤드셋을 증정한다. 신규맵에서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캐릭터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무 온라인 홈페이지(www.hyun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