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트리니티2'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스튜디오혼(대표 홍지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트리니티2의 파이널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 규모는 총 1만 명으로 12일부터 24일까지 트리니티2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월 25일 발표되며, 테스트는 2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3개의 직업, 8개 전직 클래스를 포함해 총 40레벨까지 콘텐츠가 공개된다. 또한 타격감과 그래픽이 한층 업그레이드됐으며, 트리니티만의 타격강화(FOS 시스템), 에너지 충전 시스템(EN)등의 새로운 시스템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레벨에 따라 지급받는 포인트로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와 후기를 남기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1차 테스트 이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에 총력을 기울였으며, 특히 다이내믹한 타격감과 액션성은 더욱 강화됐다"며 "다양한 던전과 몬스터를 비롯해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재미요소가 가득한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t2.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