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 토종 웹게임 '기사의 영광' 공개 서비스

퍼니글루가 전략 웹게임 '기사의 영광'(www.gloryofknight.com)의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지난 2011년 12월15일부터 19일까지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은 웹 브라우저 게임으로, 거대한 문명을 중심으로 실존 인물들과 허구의 인물들이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전통적인 웹게임 방식에 독특한 '전쟁' 모드의 추가로 PVE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강점이여, 손쉬운 자원관리, 영웅 관리 등 게이머들을 배려하는 요소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공개 시범 서비스에서는 은광 점령전, 농장 점령전, 지역 전쟁 등의 거대한 전쟁 콘텐츠가 추가되었으며, 이로 인해 기존 웹게임의 반복적 전투로 인한 지겨움에서 탈피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퍼니글루는 이번 서비스를 기념해 총 1만 명의 회원들에게 1억 원 상당의 게임 머니를 지원할 예정에 있고 애플 맥북에어, 애플 아이패드2(16G),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동시 개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의 영광 공식 홈페이지(www.gloryofknigh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