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크래프트, 사전 공개 테스트 5일간 실시

더나인코리아(대표 박순우)는 나이트 아울 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던전 크래프트'의 사전 공개 테스트를 금일(13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는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마지막 점검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정식 서비스와 동일한 버전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더나인코리아는 테스트의 실시 및 조만간 실시될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2월11일까지 친구 추천 횟수에 따라 게임머니인 크랑 및 경품을 제공하는 '던친소' 이벤트와 튜토리얼을 완료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고급 레이져 마우스를 제공하는 '튜토리얼 마스터' 이벤트, 접속 일별로 크랑을 지급하고 추첨에 따라 스피커를 제공하는 '매일매일 출첵'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 외에도 회원 가입 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3,000 캐시를 지급해 신규 회원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 크래프트' 홈페이지(http://www.dungeon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