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슨스, 지큐브 통해 '콜로니오브워' 서비스 실시
코퍼슨스(대표 김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채널링 사이트 지큐브를 통해 플레아(대표 이국현)에서 개발한 웹게임 '콜로니오브워'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콜로니오브워'는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웹게임만의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 요소 뿐 아니라 자신의 로봇을 이용해 다른 게이머 혹은 몬스터들과의 실시간 전투를 펼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등 액션RPG의 재미 요소까지 갖춘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자신만의 독립된 세력을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해 다른 게이머들과 전투를 수행하게 된다. 소규모 전쟁을 비롯해 세력 쟁탈전 같은 길드 단위의 대규모 전쟁도 즐길 수 있으며, 다른 게이머와의 전쟁에서 승리하려면 자원을 모아 건물건설과 기술개발을 수행해 더욱 강력한 로봇과 전쟁 유닛들을 생산해야만 한다.
한편, 코퍼슨스는 ‘콜로니오브워’ 오픈을 기념해 게임에 가입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하며, 특별히 15레벨 달성한 사용자 중 추첨 통한 한 명에게는 제작비를 포함한 300만 원 상당의 건담 프라모델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퍼슨스의 김승철 지큐브 사업부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채널링 사이트 ‘지큐브’를 통해 우수한 메카닉 웹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참신한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채널링 서비스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