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날카로운 원거리 딜러 '카이' 업데이트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에 신규 캐릭터 '카이'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프리미어 및 XE 본 서버에 업데이트 된 '카이'는 날카롭고 매서운 눈빛이 인상적인 영웅전의 다섯 번째 캐릭터로 원거리 무기인 ‘활’을 사용한다.
‘카이’는 조준에 대한 어려움 없이 호쾌한 연사가 가능한 ‘숏보우’와, 정밀 조준으로 실제 활처럼 힘있게 당겼다 놓아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롱보우’ 두 가지 모드의 활을 사용할 수 있다. 두 모드는 영웅전만의 시원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이 극대화되었으며, 각기 전투 상황과 개인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카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일까지 ‘카이’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코볼트 보우(5강)’, ‘실버 토큰’ 50개, ‘헤어∙이너아머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카이 업데이트 상자’를 지원한다.
또한 이 기간 중 ‘카이’ 20레벨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웅전 고급 일러스트 달력’(200명), ‘CGV 영화 관람권’(3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한재호 디렉터는 “영웅전 오픈 초기에 공개된 후 그간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카이’의 베일이 드디어 벗겨졌다”며, “호쾌한 사격과 날렵한 움직임이 정말 멋진 ‘카이’를 통해 영웅전의 또 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