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용 던전 앤 파이터, 첫번째 영상 공개
인기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를 XBOX 라이브 아케이드로 옮긴 '던전파이터 라이브 : 헨돈 마이어의 몰락'의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넥슨/네오플과 협력하여 개발한 던전파이터 라이브 : 헨돈 마이어의 몰락의 프로모션 영상을 지난 18일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유투브를 통해 공개했다.
던전파이터 라이브 : 헨돈 마이어의 몰락은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사인 네오플과 소프트맥스가 공동개발중이며,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전 세계에 퍼블리싱를 맡았다.
MORPG인 원작의 재미와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며, 차별화된 세계관과 스토리, 새로운 영상 등이 추가돼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던전앤파이터를 즐겨온 이용자들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배려했다.
특히 Xbox LIVE Arcade 전용으로 새롭게 그려진 720p를 지원하는 그래픽과 강력한 타격감으로 원작 이상의 호쾌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프트맥스 조영기 전무(CTO)는 "던전파이터 라이브 : 헨돈 마이어의 몰락는 마그나카르타2 이 후 소프트맥스가 넥슨/네오플과 협력하여 야심차게 진행한 타이틀로, 전 세계 콘솔게임 시장을 대상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며 "올해 전 세계 콘솔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글 유투브 <던전파이터 라이브> 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6nwB12MQR3k
<던전파이터 라이브> 매거진
http://df.nexon.com/?GO=mediazone|magazine&TO=magazine&mode=view&no=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