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소울 칼리버 5' 한정판 예약 26일부터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출시하는 PS3, X360용 대전 격투 게임 '소울 칼리버 5'의 한정판 내용물을 공개하고 오는 26일부터 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소울 칼리버 5'는 새로운 배틀 시스템과 신규 캐릭터, 신규 스테이지와 함께 돌아온 '소울 칼리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그들의 필살기에 해당하는 크리티컬 엣지 등을 활용한 콤보 시스템과 연출이 특징이다.
오는 26일부터 예약이 진행되는 한정판에는 게임 타이틀과 함께 책 모양의 전용 수납 상자, 게임의 트레일러와 제작 영상을 담은 메이킹 비디오(PS3 버전은 블루레이/X360 버전은 DVD), 캐릭터의 원화로 수놓아진 아트북과 OST, 캐릭터 크리에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크 나이트와 화이트 나이트의 복장 DLC, 플레이어 캐릭터 담피에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DLC 등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함께 예약이 진행되는 일반판에는 캐릭터 원화가 삽입된 플레이 카드 1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제품의 가격은 미정이며, 예약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