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쉴츠의 정령 전투펫 업데이트
YNK코리아(대표 김학준)는 YNK게임즈(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에 전투펫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전투펫(battle pet)은 태초의 신 엘림들에 의해 창조된 정령들로 발리에의 혼돈으로 인해 다시 잠에서 깨어나게 된다는 설정으로 씰온라인에서 중레벨 이상의 게이머가 직접 육성할 수 있는 보조 캐릭터이다. 전투펫은 물, 불, 빛, 어둠의 4가지 속성을 가지며 각각의 속성에 따라 수행퀘스트, 육성, 공략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게이머는 전투펫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씰온라인은 전투펫(battle pet)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투펫(battle pet) 참여 게이머 중 가장 높은 레벨의 전투펫(battle pet)을 육성한 이들에게 방어력, 타격력, 공격속도, 이동속도, 회피율 등이 적용된 지카엘의 투구, 갑옷 상하의, 신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두번째로 공략게시판을 통해 전투펫(battle pet) 공략법을 올리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2만 캐시를 지급하는 한편 팬아트 공모전에 응모한 게이머 전원에게 발키리 코스튬과 추천점수에 따라 1등에게 5만 캐시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20일부터 27일까지 경험치와 드랍률을 각각 30%씩 상승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한다.
씰온라인 정보연 운영파트장은 "전투펫(battle pet)은 씰온라인 게이머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던 콘텐츠로 펫의 속성에 따라 다양하게 육성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라고 말했다.
전투펫(battle pe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