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소외 계층에 중고PC 및 IT기기 제공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협회와 함께 사랑의 PC보내기 운동에 참여해 소외계층과 사랑나눔을 실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사랑의 PC보내기 운동'은 장애인과 사회소외계층에게 PC를 보급하여 정보격차 해소와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시키고, 나아가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진 중인 복지사업이다.

아이템베이는 매년 이 운동에 지속적으로 참여, 자사의 중고 PC 및 IT 기기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공된 기기들은 업그레이드 및 정비작업을 거쳐 저소득층 장애인,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전달되고 있다.

아이템베이 최용현 부사장은 "작은 부분이지만 소외계층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좋은 취지가 있어 아이템베이도 이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여 사회 각 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등 여러 단체들과 함께 국내외 소외계층 지원 및 구호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따뜻한 겨울보내기 후원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노력들을 통해 2011년 세종나눔 봉사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