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잠잠했던 천족마족 전쟁 다시 재개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과 하우징 시스템에 집중하고 있던 아이온에 다시 전쟁의 바람이 분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아이온의 2월 1일 신규 업데이트 공개를 통해, 전쟁을 강조하는 새로운 방향성을 공개했다

3.0 업데이트와 함께 등장한 최강의 적 티아마트의 반격이 시작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에 천족과 마족의 전투가 제한되었던 지역이 분쟁 지역으로 변경되며, 점령적의 보상이 대폭 강화돼 천족과 마족의 대규모 전투가 더욱 활성화될 전망이다.

신규 인스턴트 던전 사트라의 비밀창고는 티아마트의 막대한 보물이 감춰져 있는 공간으로, 이 던전은 티아마란타 지역의 천족과 마족 점령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입장할 수 있어 천족과 마족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지게 된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이번 업데이트는 더욱 치열한 전장이 될 변화의 시작"이라며, "2012년을 기점으로 아이온은 다양한 전쟁 콘텐츠와 더불어 콘텐츠의 밸런스를 놓치지 않는 세심한 다음 업데이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아이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