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앞세운 머큐리:레드, 공개 서비스 실시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사의 FPS 온라인 게임 머큐리:레드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머큐리:레드는 개성넘치는 각기 다른 무기와 액션 스킬로 무장한 5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대결을 펼치는 게임으로, 각 캐릭터별로 각기 다른 능력과 역할로 차별화된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BS 2TV 개그 콘서트-사마귀 유치원에서 유재석 닮은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사마귀 정범균과 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 레이싱 모델 윤주하가 홍보모델로 선정돼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초이락게임즈는 지난해 12월부터 진행된 리미티드 서버 오픈을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콘텐츠의 완성도와 밸런스를 검증하는 과정을 거쳤으며, 게임 설치, 오류 문의 및 지원 등 테크니컬 이슈만을 전담하는 머큐리:레드 테크니컬 응급지원 서비스를 개시해 사용자들의 불편을 빠르게 해결할 예정이다.
공개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서비스가 시작되는 2월 2일부터 상사 계급을 달성한 게이머중 선착순 150명에게 언더월드4:어웨이크닝 영화예매권 두매씩을 증정하며, 2월 2일부터 한 달간 매일매일 진행되는 출석체크 미션을 완료한 게이머들에게 각 주차 별로 게임아이템과 백화점상품권, Xbox360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2월 2일부터 2월 29일까지 GM랩터와 GM팬텀이 게이머들과 팀을 이뤄 5:5대전을 진행하고 이긴 팀에게 실시간으로 경품 기프티콘을 선물 하며 지더라도 아이템 또는 게임머니를 참여한 모든 분들께 증정하며, 2월 2일부터 2월 14일까지 머큐리:레드 골든 타임에 지정모드에서 플레이 하면 경험치 가 10%에서 최대 20%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초고속 레벨 업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머큐리:레드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와 NHN 네이버 플레이넷 머큐리:레드 전용 페이지(http://playne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