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2, 커뮤니티 서비스 '클럽시스템'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EA와 공동 개발한 축구 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2의 커뮤니티 서비스인 '클럽 시스템' 테스트를 위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클럽 시스템은 게이머들간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 콘텐츠로, 친구, 지인들과 독자적인 리그를 개최하거나, 친목도모 공간인 락커룸도 구성할 수 있으며, 월드투어 순위, 대전 결과 등의 클럽 정보와 멤버들의 아이템 획득과 카드 강화 소식도 제공된다.
이번 테스트는 시스템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콘텐츠의 만족도와 밸런스를 확인하기 위해 별도 서버 운영 방식으로 9일(목)부터 15일(수)까지 일주일간 오픈된다.
클럽 시스템을 미리 체험해보고 싶은 이용자는 5일까지 피파온라인2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모집인원은 총 7천명, 테스트 시간은 평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주말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캡슐 머신 코인 아이템을 지급하고,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신규 아이템 2011 시즌카드 ALL을 5장씩 증정한다. 아울러 테스트에 대한 의견을 작성한 이용자 50명에게는 전설의 선수 물음표 카드도 제공할 계획이다.
클럽 시스템 테스터 모집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