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비트,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랜파티' 개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알투비트에 '알빗! 두근두근 랜파티'를 개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오는 2월 4일(토) 오후 1시부터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먼저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알투비트 ‘체험존’과 귀여운 알빗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구성된다. 또한 개그맨 정명훈과 함께하는 ‘알빗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더불어, 지난 해 11월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했던 ‘TG삼보-인텔컵 알빗 리그’의 국내 최강자를 가린다. 여기서 좋은 성적을 낸 상위 3명의 선수들은 중국 대표 게이머들과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를 펼치게 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한국 선수들이 중국과의 개인전이나 단체전에서 한 번 이상 이기면 모든 유저에게 영구 모자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국내 우승자를 맞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 아웃백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투비트 홈페이지(http://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