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과 장혁, 김수로 리니지2 도우미로 등장

엔씨소프트(www.ncsoft.com)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2'에 iHQ(www.sidushq.com)의 대표 스타들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콘텐츠 '스타 아가시온'을 출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아가시온은 리니지2 게임 플레이 시 게이머와 함께 다니며 돕는 동반자 캐릭터로, 이번에 출시된 스타 아가시온은 국내 정상급 스타인 장혁, 박재범, 김수로, 김신영, 장희진을 활용한 5종이 선보인다.

스타 아가시온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 게이머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스타의 목소리부터 스타의 춤동작에 이르기까지 스타성을 게임 내에 구현했다. 더불어, 스킬 시전, 소환 등 플레이어의 액션에 따라 특색 있는 인터랙티브 모션을 취하게 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스타와 함께 게임을 하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스타 아가시온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8일까지 7주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또한 주어진 주제에 따라 SNS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의 싸인과 아가시온이 새겨진 태블릿 PC를 지급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장 김택헌 전무는 "이번 리니지2의 스타 아가시온 출시는 단순히 스타를 활용한 일회성 아이템 출시가 아닌 게임이라는 하나의 세계 안에서 스타와 함께 플레이를 하며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첫 시작"이라며, "리니지2 스타 아가시온을 시작으로 다른 게임들에서도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와 iHQ는 지난 해 3월 스타 콘텐츠와 게임 콘텐츠를 결합시킨 다양한 사업적 추진을 골자로 제휴 협약식을 진행하고, 게임과 스타 콘텐츠 간의 새로운 시너지 창출을 위한 첫 발걸음을 알린바 있다. 신규 아이템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
리니지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