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 수영' 업데이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2에 소녀시대 2차 캐릭터를 공개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스타일2에는 소녀시대 2차 캐릭터인 티파니, 유리, 수영 등 캐릭터 3종이 추가된다. 유리는 활발한 움직임을 통해 코트를 누비는 올라운드 플레이어의 모습으로, 티파니는 노련한 플레이를 통해 기회를 만드는 팀의 활력소로, 수영은 파워풀한 플레이로 상대편을 제압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JCE는 소녀시대 스페셜 캐릭터와 함께 ‘훗’ ‘Oh!’ 당시 소녀시대가 선보였던 무대 의상 및 일반의상 29종을 추가 업데이트 함으로써, 캐릭터 외형 커스터마이징 하는 재미도 한층 강화하였다
.이용자 편의를 강화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된다. 정규경기 및 지역대전에서 연승한 이용자의 캐릭터명을 색깔로 차등 표시하여 그들의 명예를 보다 직접적으로 나타내며, 자신에게 적합한 모드를 찾을 수 있도록 모드 선택 UI가 변경된다. 또한, ‘프리스타일 애니웨어’의 K.O.S모드가 <프리스타일2> 서버로 통합됨으로써 PC와 모바일 이용자간 랜덤 매칭이 이루어지게 된다.
한편, JCE는 프리스타일2 소녀시대 2차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2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티파니 유리 수영’의 이름을 캐릭터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명 응모’ 이벤트를 실시하며, 22일까지 실시되는 ‘덤앤덤 이벤트’를 통해 캐시 아이템 구매 금액만큼의 포인트를 덤으로 제공한다.
조영석 JCE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소녀시대 캐릭터 라인업 강화뿐만 아니라 이용자 편의에 초점을 둔 기존 콘텐츠 강화에 지속적으로 힘써, 보다 완성도 높은 프리스타일2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