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2월 내내 풍성한 PC방 프로모션 진행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2에 PC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우리 지금 PC방에서 만나!’는 출석체크 이벤트, 친구혜택 이벤트, 사장님 조르기 이벤트 총 3가지 특별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조이시티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조이시티 가맹 PC방에서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포인트, 캐시, 스페셜 카드 등 매일 정해진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6천 캐시, 최대 9만 포인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친구와 함께 프리스타일2를 즐기는 이들에게는 경험치와 포인트를 각각 50%씩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장님 조르기 이벤트를 통해 PC방 사장님의 휴대폰 뒷자리를 확인한 뒤, 해당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 쿠폰 입력란에 넣으면 각 PC방마다 선착순 3명에게‘프리스타일2 소녀시대 캐릭터 쿠폰’이 지급된다.

조영석 JCE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프리스타일2의 인기 아이템인 소녀시대 스페셜 캐릭터를 포함하여 포인트, 스페셜 카드 등 풍성한 혜택 덕분에 이번 프로모션이 PC방 업주들과 이용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프리스타일2를 즐기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 드릴 수 있는 모두의 이벤트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