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신규 맵 댐(Dam)과 대테러 무기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2에 새로운 맵과 무기를 추가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스페셜포스2의 15번째 맵으로 등장한 댐(Dam)은 미국 남서부 콜로라도강 유역의 후버댐을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담아 낸 팀데스매치(TDM) 맵으로, 직관적인 구조의 힘겨루기 방식의 전투가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무기 KRISS SuperV는 서브머신건의 일종으로, 좁은 실내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며, 정확성과 기동성이 좋게 설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로딩화면에 다양한 팁이 추가됐고, 게임 결과 창에서는 사용자의 플레이 패턴이 분석된 한 줄 평을 출력하는 등 세부적인 전투기록을 보여준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최근 업데이트한 돌파모드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팀데스매치 모드에서도 새로운 맵을 선보이게 됐다"며, "사실적으로 구현된 맵과 실제 대테러부대에서 사용중인 총기 등을 통해 스페셜포스2의 실감나는 전투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일까지 '보급품이 쏟아진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맵 이용자를 대상으로 캐쉬 아이템과 게임머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