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리그 컨텐츠 '부대운용전' 업데이트 완료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자사의 웹게임포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삼국지W'에서 리그 콘텐츠인 부대운용전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부대운용전은 매주 주 단위로 진행되는 리그전 형식으로 게임 내 이용자들은 각자 소유하고 있는 장수들을 출전시켜 서로의 전술을 겨루고 자신의 순위를 판가름 할 수 있다.

부대운용전에서 순위는 출전 장수의 레벨 별로 진행되는 리그에서 획득한 최종 점수에 따라 결정된다. 보상으로는 삼국지W 게임 내 강력한 추가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는 필수 요소인 전공 점수와 백은 상자, 청동 상자가 주어진다.

또한 전 레벨 참가자들은 3개월 간의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이용자에게 원하는 3등급 장수 카드 1종을 지급하고, 6개월 간의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호족에게는 원하는 4등급 상점 아이템 카드 1종을 지급한다.

한편 동양온라인은 오는 2월 29일까지 '황제를 알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들은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높은 등급의 장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고급 아이템인 '사마휘의 소개서'가 참가자 전원에게 2개 이상 지급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amw/)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삼국지w
삼국지w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