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를 즐기는 낚시 게임, '청풍명월' 마지막 테스트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낚시 온라인 게임 '청풍명월'의 마지막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금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한강, 홍현, 헌화로, 청진포구 등 총 11개 낚시터와 200여종의 다양한 물고기를 선보이며 도감, 일지, 수집, 강화와 같은 새로운 콘텐츠도 공개된다.

청풍명월의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이머가 게임 내 생선 캔을 낚고 이를 웹에서 응모하거나 테스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LED 모니터, 참치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정식 오픈 후 게임 내에서 착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 패딩 점퍼를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이번 테스터 모집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반응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그 동안 개선 및 발전된 부분들에 대해 최종 점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m.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풍명월
청풍명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