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G 완결판' 위메이드, 귀엽고 깜찍한 '펫 아일랜드' 공개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박관호)가 자체 개발한 SNG 신작 '펫아일랜드'의 최신 스크린샷을 금일(15일) 공개했다.

위메이드는 올해 3세대 SNG를 이끌 3개의 작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 중 펫아일랜드는 PC온라인게임에 견줄만한 화려한 그래픽과 멀티플랫폼 기술력을 특징으로 한다. 2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완성된 펫아일랜드는 수십 종의 펫을 비롯해 동종 장르의 스마트게임 중 가장 많은 건물과 생산물을 갖추고 방대한 스케일을 선보인다.

펫 아일랜드
펫 아일랜드

공개된 이미지는 정식 서비스 이전의 최종 개발버전을 촬영한 것으로 스마트 폰에 출력된 플레이 화면이다.

특히, FULL 3D 그래픽을 통해 지원되는 자유로운 카메라 뷰(View) 속 오브젝트들의 정교한 모션 연출이 백미를 이뤘다. 360도 회전, 확대축소, 시점변경 등 화면 움직임의 자유도를 극대화 시켰으며, 조작방식 또한 펫들을 꾹 눌러서 끌어 올리고 튕기면 이동하는 등 실제로 펫을 가지고 노는 듯한 손맛을 구현해 냈다.

더불어, 농작물 생산부터 제작, 친구들과의 교류, 휴식 등 삶의 모든 활동에 참여하는 펫들의 모습을 3D 입체감을 살려 생동감 있게 연출, 한층 높은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이 밖에도 펫아일랜드는 게임 내 강력한 SNS 기능을 구현하고 있으며, 리소스 최적화 작업을 통해 3GS를 비롯한 모든 iOS 와 폭넓은 기종의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지원하고, PC 플랫폼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는 등, 이용자들에게 제약 없는 소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 박종하 이사는 "펫아일랜드는 위메이드가 오랜 R&D를 통해 완성시킨 웰메이드 SNG로 화려한 그래픽과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현재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개발 작업에 한창이다"라며 "기존의 SNG 매니아 층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의 이용자들까지 끌어들여 스마트폰 SNG의 저변 확대를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는 온라인게임 기업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의 스마트게임 전문 자회사로, 2012년 상반기 자체 개발 신작 5종을 순차 오픈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