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세븐코어' 공개 서비스 시작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노리아(대표 김정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세븐코어'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서는 탑승 액션 마운트 시스템, 전설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유니크 아이템, 천하 통일을 위한 대규모 점령전 등 신규 콘텐츠가 다수 공개된다.

특히 마운트 시스템은 다양한 탈 것을 통해 육,해,공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를 도와 이동 및 전투의 재미를 더욱 다양하게 만들어줘, 게임 진행을 표방하는 세븐코어의 슬로건인 'Fast Action'을 뒷받침해줄 전망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3월 14일까지 한달 동안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전설의 무기를 획득하라' 이벤트에서는 파티 사냥 시 가장 많은 타격치를 주는 게이머에게 서버당 단 한 개만 존재하는 전설의 무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전설의 무기들은 직업별로 존재하며, 레벨 제한이 없어 모든 캐릭터들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도 지급된다.

다음으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Lucky SEVNE'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릭터 레벨이 7, 17, 27, 37 등 끝자리 7로 끝나는 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 중 총 590명을 추첨하여 24k 순금 골드바,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전원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밖에 게임 내에서 S.E.V.E.N.C.O.R.E 9개 글자 중 하나의 글자를 선택하면 100% 게임 아이템 지급과 함께 추첨을 통해 430명에게 기프트카드 5만원권,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 등도 지급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노철 본부장은 "지난해 2차례의 비공개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만큼 자신감을 가지고 이번 공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판타지와 SF가 어우러진 세븐코어의 방대한 세계관 그리고 차별화 된 마운트 시스템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잣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seven.hione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세븐코어
세븐코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