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다음 채널링 서비스 시작

YNK코리아(대표 김학준)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한'을 다음에서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YNK코리아는 다음 채널링을 기념해 로한에 접속하는 선착순 2천명의 게이머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을 지급하고, 이후 8천명의 게이머에게 로한 캐시 5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가입해 10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도 증정한다.

또한 20레벨 이상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50레벨 점핑캐릭터를 지급하고 사냥도우미, 강력한 용사의 인장, 골든몽키, 점핑코스튬 등 30여 가지 20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도 지급한다.

아울러 출석체크, 레벨달성, 길드 생성 및 모집 등 여러가지 미션에 성공할 때마다 받는 응모권으로 순금 20돈, 그래픽카드 및 문화상품권 등을 주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다음에 개설된 로한 공식 커뮤니티 카페(cafe.daum.net/Rohan-community)에 가입해 활동하는 게이머에게는 100% 성장의 인장 및 축복의 인장을 지급한다.

YNK KOREA 박정현 운영팀장은 "로한 무료화 이후 동시 접속자 수가 3만 명을 상회한 채안정화 시기에 접어들었다는 것은 그만큼 로한의 게임성에 대해 게이머들이 인정하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다음 채널링을 통해 다음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로한의 게임성을 엿볼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로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rohan.game.daum.net)와 다음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한
로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