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공개 앞둔 라그나로크2, 2색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개발한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월 22일 2시 22분 공개서비스를 실시하는 라그나로크2 회원 중 22레벨을 가장 먼저 달성한 2,222명에게 치킨 세트를 보내주는 이색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서울 지역에 거주하는 게이머 중 22명에게는 그라비티 직원이 직접 배송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12, 22, 32, 42, 50레벨을 각각 달성한 후 홈페이지 응모를 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원부터 문화상품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색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레벨부터 응모기회가 늘어나 만렙인 50레벨까지 캐릭터를 키우면 총 15번의 응모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 외에도 3월 13일까지 라그나로크2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버튼을 클릭 후 내 담벼락에 이벤트 퍼가기를 한 게이머 222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바나나 우유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그라비티 신정섭 사업 1팀장은 "이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분들에게 게임의 재미와 함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색 이벤트의 결합으로 콘텐츠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고, 라그나로크2만의 즐거움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2의 신규 홈페이지를 선보이며, 철저한 서비스 개선을 약속했다. 점검시간이 연장되면 연장된 시간만큼 전 서버에 버프 혜택을 주는 공약을 내걸고 만족 투표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투표는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며 투표자 전원에게는 선착순으로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1:1 문의 답변 확인 안내 전화와 함께 주 1회 개발자와의 온라인 간담회를 실시하는 등 완벽한 서비스를 진행하겠다는 각오를 선보였다.
라그나로크2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ro2.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