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온라인, 파이널 테스트 종료까지 24시간 논스톱으로 진행한다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DK온라인의 파이널테스트를 테스트 종료일까지 24시간 서버를 오픈해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파이널테스트를 시작한 DK온라인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하루 9시간 동안 테스트를 진행했지만, 테스터들의 성원과 안정적인 서버 운영에 힘입어 17일 오후 5시부터 27일까지 서버 무정지 테스트를 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DK온라인에서는 파이널테스트 통해 공개서비스 수준의 콘텐츠와 시스템으로 테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전격 결정한 24시간 서버 오픈을 통해 테스터들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여유롭게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24시간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DK온라인에서는 특별히 주말 3일간 게임 운영자들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에스지인터넷 신동준 실장은 "아직도 DK온라인 게시판에는 파이널테스트의 테스터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이 많다"며, "높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마지막 날까지 안정적인 테스트를 진행하여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개발사 및 에스지인터넷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게임과 파이널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K온라인 홈페이지(http://dk.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