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돌아온' 라그나로크 온라인2,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예정인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오픈베타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제공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오는 2월 22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는 당일 많은 이용자가 한번에 몰려 발생할 수 있는 서버 혼잡을 피하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 및 접속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그라비티는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실시와 함께 이용자들이 라그나로크 온라인2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스토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영상도 공개했다. 본 애니메이션은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시나리오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주요 NPC에 대한 소개로 게임 플레이의 흥미를 더해준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는 전략 플레이가 가능한 던전을 제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으며, 수집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카드 시스템과 플레이에 동기부여를 해주는 카라 타이틀 시스템, 커뮤니티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 라그나로크식 소셜 이모티콘으로 게임의 재미를 느끼도록 했다.
이번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새롭게 단장한 라그나로크 온라인2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ro2.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