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FC매니저 '수집왕에 도전하라!'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게임 FC매니저에 '수집왕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수집왕에 도전하라!’ 이벤트는 오는 2월 27일까지 매일 매일 20장씩 총 8개의 국가별 스타선수 카드를 모든 감독들에게 지급하는 내용의 이벤트이다.

한빛소프트는 3월 5일까지 2주 동안 총 8종의 국가별 선수 카드를 각각 200장씩 사용한 감독들에게 한 국가당 8포텐의 선수 카드를 보상으로 주며, 이벤트 참가자들은 8개 국가의 선수 카드를 모두 200장씩 사용하면 9포텐의 8레벨 선수 카드를 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FC매니저 아이템 상점에서는 오는 3월 5일까지 한정 패키지 상품 2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한정 패키지는A, B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보너스카드 10장, 유능한 코치진, 훈련시간 단축, 훈련효과 상승 등 게이머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200만 구단 지원금과 9포텐 선수카드 등 보너스 상품도 포함돼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