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커뮤니케이션즈, 2월 신규 서적 출시
AK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에서 2월에 선보이는 신규 서적들을 지난 15일에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먼저 '건담의 상식 ALL건담 대전집 21세기편'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미디어믹스 제품 중 하나인 '기동전사 건담'을 주제로 한 올컬러 가이드북 '건담의 상식' 시리즈의 최신편으로 21세기에 선보여진 '기동전사 건담 SEED'와 '기동전사 건담 OO(더블오)', '기동전사 건담 UC' 관련 작품에 등장하는 총 175기의 건담에 대한 설정을 다루고 있다.
특히 특정 시스템이나 장비를 갖추고 있는 기체의 경우 이에 대한 설명도 추가돼있는 등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다양한 내용이 담겨있다.
다음으로 서브컬쳐 해설서 시리즈인 '도해'시리즈의 최신 서적인 '도해 북유럽 신화'는 '아스가르드' '위그드라실' '오딘' '발키리에' 등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소설 등에서 자주 차용되는 북유럽 신화에 관련된 내용을 자세히 설명해놓았다.
마지막으로 '30세의 보건체육'은 지난 2008년 처음 일본에서 출시돼 높은 인기를 누리며 미디어믹스 시리즈로도 발전됐던 '30세의 보건체육' 시리즈의 첫번째 서적으로 남에게는 묻기 어려운 연인들의 관계를 보다 발전시키는 다양한 방법을 만화와 일러스트 등을 통해 쉽게 소개하고 있다.
각 서적의 가격은 '건담의 상식 ALL건담 대전집 21세기편'이 7,500원, '도해 북유럽 신화'는 13,000원, '30세의 보건체육'은 8,000원이며,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K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http://www.amusementkorea.co.kr/) 및 AK커뮤니케이션즈 출판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kpublishing/)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