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스 클럽, 신규 스킬 및 마을 추가 업데이트 실시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NHN(대표 김상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격투RPG 온라인게임 '파이터스 클럽'에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스킬 및 마을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6레벨때 배울 수 있는 신규 스킬 1종씩이 추가되며, 기존의 '피츠앨런 항' 마을이 1~4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동부 피츠앨런'과 5~11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피츠앨런 항만 지구'로 분리된다. 특히 '동부 피츠앨런'은 초보자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익힐 수 있도록 NPC 배치를 최소화 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초보 게이머들의 레벨업을 돕는 '엠마의 레벨업 지원' 이벤트, 보스 아바타를 영구 지급하는 '[속보] 더 빅의 복제장비 대량 유출' 이벤트 업데이트도 업데이트와 함께 선보여진다.

KOG의 박신구 PM은 "'파이터스 클럽'을 좀 더 재미있게 개선하기 위해 게이머 분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업데이트를 준비했으며,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벤트, 업데이트 및 오프라인 행사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이터스 클럽' 홈페이지(http://fc.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