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비트, 죠스떡볶이와 함께 ‘꽝 없는’ 맛있는 이벤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액션 온라인게임 러브비트에 새 학기를 맞아 오는 3월 7일(수)부터 2주간 분식 브랜드 ‘죠스떡볶이’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러브비트를 즐기는 이들은 이벤트 기간 중 죠스떡볶이를 방문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러브비트 세트’를 주문하면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한정판 ‘러빗 손거울’과 러브비트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월 16일(금)과 17일(토)에는 러브비트의 ‘얼짱 도우미’가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참가자는 ‘얼짱 도우미’를 몰래 찍거나 함께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사이트나 미니홈피에 올린 후 매장 직원에게 사진을 보여주면 떡볶이 1인분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이번 죠스떡볶이와의 제휴는 러브비트의 주요 고객인 10대 여학생에게 온라인 게임 속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러브비트에 관한 새로운 이야기거리를 제공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러브비트의 고객 감성에 부합하는 다양한 업계와의 제휴 폭을 확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브비트 홈페이지(http://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