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짜릿한 눈빛 슈팅 게임 '걸☆건' 출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대표 구창식) PS3용 눈빛 건슈팅 게임 '걸☆건'을 금일(6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지난 2010년 TGS에서 Xbox360 버전이 먼저 공개되며 전세계 게임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걸☆건'은, 하루아침에 인기남이 된 고등학생 '텐조'가 숨쉴 틈 없이 엄습해오는 소녀들의 고백을 페로몬 넘치는 눈빛으로 헤쳐나가며 나만의 그녀에게 사랑을 전한다는 독특한 설정이 눈에 띄는 1인칭 슈팅 게임이다.

PS3 버전은 그래픽이 개선되고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됐으며, 스토리 모드의 후일담을 다룬 '두근두근 카니발' 모드와 보다 높은 난이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코어 어택' 모드 등 즐길 거리가 크게 늘어난 점이 특징으로, 지난 29일부터 시작된 예약 판매에 많은 게이머들이 몰리며 올 봄 최고의 화제작임이 증명되기도 했다.

특히 오는 22일부터는 한국 PS스토어를 통해 비키니 수영복, 차이나 드레스 등으로 등장 캐릭터들의 의상을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코스프레DLC에 대한 다운로드 서비스도 실시된다.

'걸☆건'의 소비자가격은 5만5천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프론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 및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