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 3월 12일까지 CBT 참가자 모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프트의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는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7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리프트의 비공개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만 18세 이상의 게이머는 금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리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최종 테스터 명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은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역동적인 리프트 세계에서 리프트 시스템, 저레벨부터 즐길 수 있는 던전 등의 핵심 콘텐츠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편의성 등 국내 이용자 성향을 분석해 반영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2012년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리프트가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드디어 국내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며, "전세계가 인정한 게임을 한국 게이머들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 홈페이지(http://rift.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