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사일런트 힐: 다운푸어' 15일 정식 출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부사장 정석근)는 자사를 대표하는 호러 게임 '사일런트 힐'시리즈의 최신작인 '사일런트 힐: 다운푸어'를 오는 15일에 PS3용으로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사일런트 힐: 다운푸어'는 주립 형무소에서 교도소로 이송되던 주인공 머피 펜덜튼이 의문의 버스사고로 자유의 몸이 될 수 있는 찬스를 손에 넣고 사일런트 힐에 들어서며 겪게되는 일을 다루고 있으며, 기존 시리즈보다 좀 더 자유로워진 오픈월드 게임을 표방하고 있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 3와 엔비디아 피직스 기능을 이용해 시리즈 최신작에 걸맞는 깔끔한 그래픽을 자랑하며, Daniel Licht (TV드라마 '덱스터' 사운드), Jonathan Davis (밴드 '콘' 보컬) 등 호화 스텝의 참여로 수준 높은 사운드를 게이머들에게 선사한다.
이 외에도 시리즈 최초로 3D 기능을 지원, 3DTV를 소유한 게이머들이라면 보다 실감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일런트 힐: 다운푸어'의 소비자가격은 55,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http://www.konami-korea.kr/) 및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