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쟁파티 등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YNK KOREA(대표 김학준)는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로한에서 쟁파티를 비롯해 다양한 퀘스트 및 던전을 확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쟁파티 서바이벌 아레나, 퀘스트 업데이트, 그라트 지하수로 던전 확장 등으로 이뤄졌다.

쟁파티 서바이벌 아레나는 허용된 공간에서 가능한 PvP 콘텐츠로, 입장료를 내고 PvP를 즐길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쟁파티는 매일 2회에 걸쳐 30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PvP를 진행하는 곳이며 엄청난 양의 순간 경험치도 제공한다.

이번 쟁파티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고의 킬포인트를 달성한 16명의 PvP 지존을 뽑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4일까지 진행되는 쟁파티에서 우승한 최종 16명의 지존에게는 순금으로 된 절대반지와 로한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인 탈리의 무기가 지급되고 2차 지존 쟁탈전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또한, 쟁파티 출석횟수 상위 32명에게도 각각 15만 캐시와 2차 지존 쟁탈전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도 부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그라트의 지하수로 확장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 내 그라트의 지하수로 안내 페이지를 열람하기만 해도 성장의 주문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상, 하층이 확장된 그라트의 지하수로는 파티 및 솔로 플레이를 통해 계획적이고 효율적으로 사냥하기 좋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층에서는 101레벨부터 120레벨 사이, 하층에서는 71레벨부터 90레벨 사이의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또한 500여개의 퀘스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벨에 따른 퀘스트 수행시 성장의 인장 및 향상된 용사의 반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로한 운영팀은 게임 내 우편 시스템을 통해 기간 내 접속한 게이머 중 랜덤으로 따뜻한 마음의 포션과 랜덤 아이템이 들어있는 GM의 우편 깜짝 선물을 보낼 예정이다. GM에게 받은 우편을 스크린샷으로 등록하면 인증샷 선물인 레어보존석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YNK KOREA 박정현 운영팀장은 "쟁파티, 퀘스트 업데이트와 던전 확장 등 보다 즐길 거리가 많아진 덕분에 테스트 서버에서의 반응도 굉장히 좋았으며 테스트 서버에서보다 더 많은 혜택과 정교하게 보강 업데이트한 이번 콘텐츠에 대해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은 곧 PC방 유저를 위한 이벤트 또한 준비 중이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roha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한업데이트
로한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