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2, 신학기 맞이 업데이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2'에 신학기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팔에 거대한 도끼를 끼우고 있는 형태로, 팔을 휘둘러 공격하거나 도끼를 내던지는 방식으로 공격하는 액세서리 '도봉전신'과 소닉암 '펄스'및 무기 3종(바주카, 앰프드 프리스비, 에어 부메랑)으로 구성된 '소닉암 패키지'가 업데이트 된다.

이와 함께 스킨 아이템의 판매 가격이 25% 이상 할인되며, 4월4일까지 첫결재를 진행하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윈디소프트의 이지은PM은 "언제나 많은 사랑을 주시는 게이머 분들을 위한 결제 감사 이벤트가 금일 오픈 된다. 최대 5,000 이벤트 캐시를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또한 금번 업데이트로 스킨 계열 아이템의 판매 가격을 할인하였으며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소닉암 패키지의 판매가 시작된다. 초보 게이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2'홈페이지(http://getamped2.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