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내세운 DK온라인, 23일 사전공개서비스 시작
인기 연예인 김사랑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화제가 되고 있는 DK온라인의 서비스 일정이 확정됐다.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DK온라인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오는 23일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DK온라인의 사전 공개 서비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24시간 운영된다.
사전 공개 서비스 이후 진행될 정식 서비스는 프리미엄 서버와 무료 서버, 두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서버는 누구나 접속할 수 있는 무료 서버와 달리 서버 입장권을 구입해야만 입장할 수 있으며, 대신 인벤토리 및 창고확장, 개인상점 확장, 기억 가능 리스트 확장 제공, 던전 입장권 기본 제공, 오픈 서버 대비 강화확률 2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 때에는 서버 입장권을 구입하지 않아도 프리미엄 서버를 체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에스지인터넷의 신동준 실장은 "지난 두 차례의 테스트와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의견을 통해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며, "앞으로 남은 시간 동안 게이머들과 더욱 열심히 소통하여 고 퀄리티의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자신감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