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웹게임 은하대전, 공개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본 엔터크루즈(대표 김명균)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SF장르 웹게임 은하대전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19일) 시작한다.

은하대전은 제1차 대 우주 전쟁 후, 생존한 마스터로서 자신의 세력을 키우며 우주를 정복하는 것을 목표인 게임으로, 게임 내 상세한 튜토리얼 제공으로 웹게임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전투 훈장 및 명성 약탈과 자유로운 사령관 커스터마이징, 합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총 81종의 전함과 5종족의 사령관으로 각 전함의 특성과 배열, 사령관의 스킬 등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독특한 맵 구조를 통해 이용자들은 우주를 직접 탐험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릭터생성, 튜토리얼 완료, 레벨5 달성, 레벨7 달성, 레벨10 달성 및 연합가입 등 총 5단계로 되어 있는 행성점령 이벤트에 응모하면 각 단계별 미션(행성 점령)을 달성할 때 마다 자원 및 코인 등을 100% 지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하여 현금 100만원,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은하대전
은하대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