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신규 인스턴스 던전 2종 업데이트 예정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에 오는 28일 신규 영웅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 2종을 추가하는 '4th Epic'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영웅 인던은 5인 영웅 인던 '고대 수로'와 8인 영웅 인던 '발텔로 내성'이며, 이는 지난 '3rd Epic' 업데이트 시 상향 조정된 55레벨의 만레벨용 콘텐츠로 FNO 인던 중 가장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고대 수로'는 보스 몬스터 공략 시 제한 시간이 존재하기 때문에 보스 몬스터를 모두 제거해 보물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파티원 간의 화합이 중요한 곳이다. 또한, '발텔로 내성'은 고 난이도 영웅 인던으로 화염과 암흑 속성의 공격을 가하는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게이머들은 몬스터의 강력한 속성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속성 강화 마법을 부여 받아 전략적인 공격을 강행해야 하기 때문에 보다 하드코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추가된 영웅 인던에서는 기존 FNO 인던에서 볼 수 없는 금색 품질의 재료와 보스 몬스터의 부위 파괴를 통해 나오는 금색 품질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고 레벨 유저들의 전투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FNO는 오늘부터 4월 18일까지 그라비티 골드 PC방에 방문하면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FNO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받아 게임 내 입력하면 '애완동물 전용사료', '생명 회복제', '마나 회복제', '스페셜 상자' 등의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손병선 그라비티 사업2 팀장은 "3rd Epic 업데이트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만 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추가 콘텐츠인 영웅 인던 2곳을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콘텐츠 소비 속도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영웅 인던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