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2012년 상반기 닌텐도 3DS 라인업 발표
사이버프론트코리아(대표 구창식 / 이하 CFK)는 오는 4월28일에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는 닌텐도3DS의 자사 타이틀 라인업을 금일(22일) 공개했다.
이날 발표에 따르면 닌텐도 3DS 전용 타이틀 중 CFK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타이틀은 일본 알케미스트社의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2'와 아크 시스템 웍스社의 '열혈경파 쿠니오군 스페셜'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오는 4월 28일 닌텐도 3DS와 동시 발매될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2'는 작년 6월 닌텐도 DS용으로 발매돼 큰 인기를 모았던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DS'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보다 더욱 많아진 최신 패션 아이템들을 통해 화려한 패션모델 겸 편집기자 생활을 경험하는 동시에 멋진 남자 모델들과의 가슴 떨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 올해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한글화 작업을 진행 중인 '열혈경파 쿠니오군 스페셜'은 인기 액션 프랜차이즈 '쿠니오군' 시리즈의 25주년 기념작으로 그 동안 '쿠니오군' 시리즈에서 볼 수 있었던 주요 사건들을 한 게임 속에 모두 담아놓았다. 이 게임에서는 모든 시리즈의 등장 캐릭터가 출연하는 '배틀 로얄'과 아케이드판 '열혈경파 쿠니오군'을 리메이크한 '아케이드 모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는 물론, '열혈경파 쿠니오군’ 발매 당시의 광고 전단이나 포스터 등을 수록한 갤러리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닌텐도 3DS 전용 타이틀 발표에 대해 CFK의 한 관계자는 "먼저 국내 콘솔 게임 시장 확대에 큰 영향을 준 닌텐도 DS에 이어 그 후속 기종인 닌텐도 3DS로도 타이틀을 발매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공개한 라인업 이후로도 다양한 닌텐도 3DS 전용 타이틀을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 라이트 게이머에서 마니아까지 모든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국내에 소개해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FK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