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한글판 '초차원게임 넵튠 mk2' 4월 정식 출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대표 구창식/ 이하 CFK)는 금일(22일) PS3용 신작 롤플레잉게임 '초차원게임 넵튠 mk2'를 4월 정식 출시한다고 밝히고 한글화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초차원게임 넵튠 mk2'는 절묘한 패러디로 위험에 빠진 게임업계의 현실을 그려내 화제를 모은 '초차원게임 넵튠'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최종 보스 ‘마제콘느’에게 붙잡힌 넵튠 일행을 구하기 위한 여동생들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이 작품은 전작에 비해 크게 개선된 그래픽과 전투 진행, 그리고 한층 재미를 더한 연출과 패러디가 특징이며, 한글화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완벽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CFK의 한 관계자는 "오랫동안 '초차원게임 넵튠 mk2'를 기다려주신 게이머들께 감사를 드리며, 오랜 기간 동안 작업을 해 온 만큼 완벽한 한글화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히고 "그 동안 쏟아진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한정판도 최대한 일본판과 같은 구성으로 준비 중이므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프론트 홈페이지(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