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감, 손맛을 원한다면' DK온라인, 사전공개서비스 스타트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DK온라인(www.dkonline.co.kr)의 사전공개서비스를 오전 10시부터 시작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에스지인터넷의 첫 번째 퍼블리싱 게임인 DK온라인은 공성전과 작위 시스템이 강점인 게임으로 지난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미 많은 게이머들에게 게임성에 대해 호평 속에 검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사전공개서비스는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버는 24시간 개방한다. 에스지인터넷은 사전공개서비스를 통해 운영 능력과 서버, 보안 등 안정성 확보를 목표로 전반적인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지인터넷은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서비스와 운영에 있어 여러가지 참신한 시도들을 해왔다. 1차 비공개테스트 때부터 전화상담 등을 시작했으며, 이번 사전공개서비스를 앞두고는 이례적으로 서비스 당일 0시를 기준으로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자로 의심되는 계정 1,164건을 제재하였다.

DK온라인에서는 사전공개서비스를 기념하여 약 한달간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번째로는 '터져라! 왕대박 상상초월 경품'이벤트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고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42인치 스마트TV, 안마의자, 순금제작카드(1돈), 백화점 상품권 등 총 9가지의 왕대박 상품을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포션 지급 대작전’으로 매주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사람 중 당첨된 100명은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친구와 함께 하는 파티 타임’이벤트는 친구를 초대하여 파티 플레이를 하면 파티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에스지인터넷 신동준 실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 속에 사전공개서비스를 드디어 시작하게되어 설렌다. 재미있는 콘텐츠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전공개서비스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K온라인 홈페이지((www.dk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K온라인
DK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