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괴물낚시, 다음게임에서도 즐긴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인포렉스(대표 박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낚시 온라인 게임 초괴물낚시를 다음에서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초괴물낚시는 열혈강호 온라인, 아르고, 풍림화산, 귀혼 등에 이어 8번째로 다음 포털에 채널링 서비스되는 게임으로, 다음 포털 회원은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다음 게임(http://game.daum.net)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플레이 할 수 있다.
엠게임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4월 26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서 11시 사이 게임에 접속해 낚시에 성공하면 순금 낚시바늘, 고급 헤드셋,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에게 경험치 20% 증가, 60어망 사용권, 캐릭터 능력 상승 효과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며, 황금 깔대기를 건져 올린 게이머에게는 특별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엠게임 퍼블리싱사업실 이명근 실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손쉽게 초괴물낚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존 및 신규 게이머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최상의 서비스 환경 구축을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