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온라인, 케이블 채널 애니박스 통해 대회 방영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자사와 넥슨(대표 서민)이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 온라인'의 대회를 케이블TV 애니박스 채널을 통해 방영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나이스게임TV를 통해 진행 중인 '카오스 온라인 프리 리그'의 본선 경기로 구성돼 있으며, 금일(26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이와 함께 대회 방송을 기념해 '프리 리그 4강 진출팀을 맞혀라!'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애니박스의 김정령 팀장은 "국내 유일의 HD기반 게임&애니메이션 채널인 애니박스는 HD 포맷의 최신게임에 최적화 되어 있어, 모니터로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세시소프트의 정상진 실장도 "'카오스 온라인' 대회를 젊은 TV채널 애니박스를 통해서도 방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관전을 통해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카오스 온라인'의 프리 대회 방송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chaosonline.co.kr)와 넥슨
포털(http://co.nexon.com), 애니박스 홈페이지(http://www.aniboxtv.com)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