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비트, 운영진이 직접 제작한 '만우절쏭' 디지털 싱글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러브비트' 관련 '만우절쏭' 디지털 싱글 앨범을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러브비트 고객이 단 하루 동안이라도 만우절을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운영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서 만들어졌다.
노래의 가사는 매번 속고 속이는 여자와 남자의 이야기로, '당신의 뻥이 흥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라는 나레이션으로 시작하여 최근 유행하는 개그코드를 반영했다. 러브비트 만우절쏭은 신예 랩퍼로 실력을 인정받는 Nu Boys,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수아가 참여했다.
이번 만우절쏭은 러브비트 홈페이지와 음원 포털 사이트 24hz(www.24hz.com)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언제든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3월 28일부터 4월 2일까지 만우절쏭 MP3음원을 다운로드 받고 한 줄 감상평을 남기면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러브비트는 최신 인기 음악을 기반으로 서비스하는 리듬 액션 게임이니만큼, 러브비트에서 주체적으로 만든 음악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고객들과 가까이서 함께하고자 이번 만우절쏭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가볍고 유쾌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러브비트 만우절쏭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