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과 함께 낚시를, '청풍명월' 공개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청풍명월은 전세계 유명 명소를 여행하며 즐기는 온라인 낚시 게임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양한 물고기,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을 연상케 하는 방대한 퀘스트가 특징이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떡붕어, 멸치, 괴물잉어 등 게임 내 물고기를 잡으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최신형 카메라,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생성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그랜드 오픈과 함께 전속 모델 박하선의 청풍명월 알리기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용자들은 박하선 메인 CF를 공식 홈페이지뿐 아니라 케이블TV, IPTV, 지하철 역내 영상 광고, 영화관 등 보다 다양한 장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지면 매체를 통해서도 박하선의 포스터를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오랫동안 청풍명월을 기다려주신 게이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이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m.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