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프리플레이' 4월 10일에 심들의 신발이 사라진다

EA모바일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심즈 프리플레이'에 TOMS의 글로벌 이벤트인 '신발 없는 하루' 캠페인을 오는 4월 10일 자정에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신발 없는 하루’는 한 켤레의 신발이 아이의 삶에 끼칠 수 있는 영향을 알리기 위해 매년 TOMS가 진행하는 글로벌 행사이다. TOMS는 신발 한 켤레를 구입하면 가난과 질병에 고통 받는 맨발의 아이들에게 신발 한 켤레를 전달하는 ‘One For One’이라는 독특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심즈 프리플레이’의 심들은 4월 10일 자정부터 전 세계적으로 펼쳐지는 TOMS의 ‘신발 없는 하루’ 행사에 발 맞춰 하루 동안 맨발로 생활하게 된다. 심들이 신발을 벗어 달라는 게임 속 메시지를 찾아 승낙하면, 친구들과 함께 흥겨운 맨발 댄스 파티를 열거나 옥수수를 재배하는 등 신발 없이 모든 생활을 하게 된다. 신발을 벗어 달라는 요청을 받아들이고 난 24시간 후에는 심들이 신을 수 있는 가상의 TOMS 신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EA모바일 관계자는 “TOMS의 파트너가 되어 ‘신발 없는 하루’ 캠페인에 대한 인식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A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착한 활동’들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